
안녕하세요. 파이브스타즈 운영팀입니다.
계승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모바일 수집형 RPG [파이브스타즈: 운명의 서사시]가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넷플레버는 2024년 10월 17일(목)
[파이브스타즈]를 정식으로 런칭하며 계승자님들과 함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소통 중심의 파이브스타즈]
파이브스타즈는 계승자님들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오픈 채팅에서 실시간으로 운영자들과 대화를 나누실 수 있으며,
[영자] 로디아와 [영자] 비올라가 언제나 계승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식 카카오톡 오픈 채팅 ] | |
링크 |
[공식 카페] | |
링크 | https://cafe.naver.com/slfivestars |
파이브스타즈는 현재 대한민국, 일본, 대만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 많은 지역의 계승자님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장할 예정입니다.
넷플레버는 계승자님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며, 신뢰할 수 있는 운영과 적극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계승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파이브스타즈는 구글 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계승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넷플레버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넷플레버입니다. 넷플레버(이하 '당사')가 파이브스타즈와 파이널블레이드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여러분께서 궁금하실 수 있는 여러 사항에 대해 명확히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1. 미네랄 허브 재단과의 관계 과거 당사는 2024년 4월 부터 미네랄 허브와의 계약을 통해 운영비를 지원받아 운영되었습니다. 미네랄 허브의 박경재 재단장 시절에 체결된 이 계약은, 미네랄 허브가 새로운 재단으로 인수됨에 따라 계약은 갱신되지 않고 종료되었습니다. 당사는 미네랄 허브와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 스카이피플과의 관계 당사는 2024년 4월 스카이피플로부터 게임 상표권, 저작권을 이전 받았습니다. 현재 스카이피플과는 법적, 재정적 모든 관계가 없는 독립된 회사로, 독자적인 경영을 이어가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3. 파이브스타즈 미네랄 토큰 관련 여러분이 보유한 모든 미네랄 토큰은 현재 미네랄 허브의 새로운 재단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 미네랄에 대한 소유권 또한 이 새로운 재단으로 이전되었습니다. 당사는 게임 운영을 대행하는 역할을 했으며, 게임 내 미네랄 토큰의 지급,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미네랄 허브 신규 재단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따른 모든 조치 역시 재단의 책임 하에 이루어져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미네랄 토큰의 교환을 위해 여러 차례 재단에 요청했으며, 2024년 7월 18일의 재단 공지에 따라, 2024년 7월 26일에 ‘‘Five Stars MNR 교환 가능 재화 최종 수량 및 서버별 유저 DB’’ 데이터를 재단에 전달했습니다. 미네랄 토큰 지급 문제는 재단에서 해결해야 할 사항이므로, 당사에서 직접적으로 해결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향후 넷플레버의 계획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파이브스타즈와 파이널블레이드의 초기 개발에 참여한 핵심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개발과 운영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이제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1. 파이브스타즈 및 파이널블레이드 신규 서비스 시작 파이브스타즈와 파이널블레이드의 상표권과 저작권을 기반으로 두 게임의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합니다. 과거 스카이피플의 데이터는 이관이 불가하므로, 새로운 시작으로 제공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의 목표는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파이브스타즈는 2024년 4분기, 파이널블레이드는 2025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 게임 모두 블록체인 요소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2. 커뮤니티 오픈 여러분과 직접 소통하며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링크 : https://open.kakao.com/o/gmDZzyMg 넷플레버는 과거 서비스를 교훈 삼아, 여러분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진심어린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09월 03일 (주)넷플레버 올림 |